::160417 런닝맨 박서준 움짤::











얼마만의 떡밥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소준 보고시펐어










입장부터 청량미 뿜뿜



oh고무장갑oh

오늘도 어김없이 등판하셨구요ㅋㅋㅋㅋ



피부 ㄹㅇ 꿀피부



헹가래를 왜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잘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올해 마지막 20대 보내시는 

아홉수씨 발끈함ㅋㅋㅋㅋㅋㅋㅋㅋ



밥알 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절부절



오징어래여 저게



재미써여



(매우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설명 왜 이렇게 잘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쓱쓱-



진짜 크게 무네 귀여워 윽




이번 런닝맨 짧았는데도 ㄹㅇ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기증나니까 얼른 소준 다음 게스트로 출연하져(당당



아 근데 소준 목부상 빨리 낫기나 했음 조켔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프지마